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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장 인사말

보강병원은 의료기관의 질과 환자 안전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로부터 의료기관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회원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보강병원(이하 "병원"이라 한다)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라 함은 병원이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제공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공간을 말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병원의 홈페이지 및 병원이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3. "회원(이용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인터넷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병원이 제공 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4. "운영자"라 함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병원에서 선정한 사람을 말합니다.
  5. "ID"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에 제공받기 위하여 본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Login 명을 말하며, 주민등록번호를 사용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비밀 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하며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 숫자, 영문과 숫자의 혼합 등으로 표기한 암호문자를 말합니다.
  7. "개인정보"라 함은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 및 변경

  1. 이 약관은 병원이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병원은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병원은 사정상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보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4.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1. 병원은 다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병원에서 제공하는 일반 안내 서비스
    2. 외래 진료예약 관련 서비스
    3. 개인건강기록서비스(Health4U)
    4. 기타 병원이 정하는 서비스
  2. 병원은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3. 병원은 서비스 내용의 변경으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병원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병원은 시스템 등 장치의 보수점검 및 고장, 일시적 통신장애, 서비스 개발, 시스템 정기점검, 긴급조치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2. 병원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병원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회원의 가입 및 탈퇴

제6조 회원 가입

  1. 이용자는 병원의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병원은 전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이하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2.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7조 2항 또는 3항에 의거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3. 가입신청서의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병원의 업무 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병원이 승낙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병원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의 상실

  1. 회원은 병원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병원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탈퇴의 요청은 인터넷 또는 서면으로 하여야 하며, 요청하는 자의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비밀번호, 해지사유등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병원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허위 내용을 기입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병원의 허락없이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4. 병원 내에 제공되는 정보를 변경하는 등 홈페이지 운영을 방해한 경우
    5.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보강병원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진료예약을 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3회 이상 임의로 진료예약을 포기하거나 진료비 수납을 하지않은 경우 인터넷 진료예약서비스에 대한 자격을 1년간 제한합니다.

제8조 회원의 재가입

  1. 본 약관 제7조의 규정에 따라 회원을 탈퇴한 전회원이 재가입을 원할 경우 본 약관 제6조에 따라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2. 재가입할 경우 본 약관 제7조 3항에 의거하여 발생된 인터넷 진료예약서비스의 부도건수는 전회원 당시의 내용이 계속 유지됩니다.

제3장 개인정보의 보호

제9조 개인정보의 수집

  1. 병원은 본 서비스의 원활한 활용을 위해 필요한 이용자의 신상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이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이용계약의 이행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3. 병원은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되지 아니하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조치 등을 강구해야 합니다.
  4.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사용자 인증 절차
    3.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및 배송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병원 홈페이지의 원활한 운영 및 통계분석자료로 활용
    5.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제4장 인터넷 진료예약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0조 진료예약의 신청 및 성립

  1. 이용자는 홈페이지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진료예약을 신청합니다.
    1. 이름, 주소, 전화번호, 희망진료과, 희망의사명, 희망진료일자, 희망진료시간, 비밀번호, 성명, 주소, 전화번호 등 예약시 필요사항 입력
    2. 진료과, 의사명, 예약일시 선택
    3.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2. 병원은 제1항의 예약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예약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3. 병원 방침에 의하여 특정의사 및 진료에 대해 인터넷 진료예약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이용자가 인터넷 진료예약을 이용할 경우 이용자는 다음 사항에 동의함을 인정합니다.
    1. 건강보험환자는 요양급여(진료)의뢰서가 없어도 됩니다.
    2. 의료급여(보호)환자는 1차 진료기관에서 발급한 요양급여(진료)의뢰서를 제출하셔야 의료급여(보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양급여(진료)의뢰서가 없는 경우에는 진료비 전액을 본인이 부담하셔야 됩니다.
    3. 의료급여(보호)환자의 경우 1차 진료기관에서 발급 받으신 요양급여(진료)의뢰서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공휴일 제외)입니다.
    4. 인터넷 진료예약서비스를 통한 예약취소 및 변경은 인터넷 진료예약서비스를 통해 성립된 예약에 한합니다.
    5. 인터넷 진료예약 서비스를 통한 예약취소 및 변경은 취소시점에 수납되지 않은 건에 한합니다.

제5장 병원 및 이용자의 의무

제11조 병원의 의무

  1. 병원은 시스템 점검 및 서비스 개발,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고 등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 및 동의서가 정한바에 따라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병원은 이용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이용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3.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병원 또는 정보관리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병원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2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다른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6. 병원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7.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8.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9.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10.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1.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시 주민등록번호와 비밀번호 사용에 대한 다음과 같은 의무를 이행해야 합니다.
    1. 이용자는 병원을 이용하는 경우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2. 주민등록번호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자신의 주민등록번호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4. 이용자의 주민등록번호 및 비밀번호의 관리의 부실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5. 이용자는 주민등록번호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에게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병원에 통보하고 병원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6장 기타

제13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병원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병원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병원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4조 분쟁해결

  1. 병원과 이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병원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제15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병원과 이용자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병원 주소지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2. 병원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서봉의료재단 보강병원(이하 “본원”이라 한다) 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있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본원은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 - 만 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진료 및 추가 서비스]

    • - 온라인 및 오프라인 진료 / 건진 예약, 조회 및 진료를 위한 본인 확인 절차에 사용
    • -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서비스 (협의진료에 필요한 개인정보 및 진료정보 공유)
    • - 진료비 청구, 수납, 환불 등의 원무 서비스
    • - 진료비 계산서, 내역서, 재 증명서 발송
    • -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검사 수락, 외부검사 의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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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민원인의 신분 확인, 민원 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의 목적
    • - 의료의 질 관리, 의료기관 관련 평가, 병원 운영을 위한 법적.행정적 대응 및 조치
    • - 진료,예약,입원예정 및 검사 예정에 대한 Mobile 안내
    • - 교육,연구,진료서비스에 필요한 최소한의 분석 자료
    • - 가족 등에게 병의 증세, 환자상태 설명
    • - 병실 조회 및 면회, 주차요금 정산
    • - 병원이용 안내 및 병원의 새로운 서비스, 행사정보 안내
  •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본원은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 주체로 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다음을 포함하여 관련 법령에서 보유 기간을 정한 경우 해당 법령에 따라 보유합니다.

    • - 진료목적으로 수집한 개인정보 : 의료법 기준에 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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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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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개인정보의 제3자제공

    본원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고지한 번위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 정보주체로부터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 국민건강보호법에 의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요양급여비용 청구를 위한 진료기록 제출
    • - 의료법 제21조 및 기타 다른 법률에서 개인정보의 제공 규정이 있는 경우
    • -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를 받는 경우 병원간의 상호 진료 협력을 위하여 의료정보 제공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개인정보항목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본원에 환자를
    의뢰한 병.의원
    경과파악 및 치료
    방향 결정
    투약 및 주사 처방내역,
    검사 및 영상 진단 결과,
    진료회신서
    의료법 시행규칙 제18조
    (진료에 관한 기록의 보존)에
    명시된 진료기록부 보존기간(10년)
  • 4.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 본원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기간
    킴스 약품정보,약제스크리닝,복약지도 위탁종료시 까지
    데이터뱅크시스템즈 데이터베이스,DB암호화,DB접근제어 유지보수
    우진토스템 주차,청소,교환,경비 등 시설관리 유지보수
    (재)서울의과학연구소 SCL 검체의뢰
    신현호 병리과 의원 검체의뢰
    GSD암검진연구소 유전자 암검사 의뢰
    나눔아이앤씨 홈페이지 유지 운영 관리
    아이웍스 서버 및 스토리지 유지보수
    이온엠 의료정보시스템 유지보수
    인피니티헬스케어 의료영상저장 전송장피(pacs)유지보수
    하나정보 네트워크 및 방화벽 유지보수
    베스트티앤씨 신용카드 거래 승인 서비스
    TBC 직원교육

    ▶ 본원은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 될 수 있도록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5.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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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삭제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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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의를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권리행사 방법 및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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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본원은 개인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거절할 정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에게 이를 통지하고 그 이유를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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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진료예약 및 고객의소리는 비회원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진료상담 신청시]

    • - 필수항목 : 성명, 성별, 연락처, 내용

    [인터넷 진료예약 신청 시]

    • - 필수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희망진료일자, 희망진료시간, 증상
    • - 선택항목: 주소, 집전화번호, 진찰유형, 외부사진지참여부, 희망진료과, 희망의사명

    [진료 시]

    • - 필수항목 :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의료보험증번호, 진료기록,건강정보
    • - 선택항목 : 이메일, SMS 수신여부

    [진료비 수납 시]

    • - 신용카드 결제 시 : 카드사명, 신용카드번호 등 카드 결제 승인정보
    • - 선택사항 : 통장계좌번호 (환자 금액정산 시), 핸드폰번호 (현금영수증)

    [인터넷 서비스 이용 과정이나 서비스 제공 업무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일시, 접속 로그, 쿠키, 접속IP정보 등

    [그 외 특정 목적을 위해 단기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경우에는 별도로 공지하고 수집합니다.]

  • 7. 개인정보의 파기

    ▶ 본원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제2조의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본원은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파기하고,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제3자에게 파기하도록 지시합니다.

    ▶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파기절차
      본원은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본원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 파기방법
      본원은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을 이용한 영구삭제 등으로 파기하며, 기타 서면 등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파기합니다.
  •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본원은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교육
    • -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제한, 고유식별 정보 등의 암호화 시스템 설치
    • -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 9.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본원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규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 성명 : 김태수
    • - 직책 : 행정부원장
    • - 연락처 : 053-630-6271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 - 부서명 : 전산실
    • - 연락처 : 053-630-6851
    • - 이메일 : boganghp@gmail.com

    ▶ 정보주체께서는 본원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본원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10. 권익침해 구제방법

    ▶ 아래의 기관은 본원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본원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물만처리, 피해주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 - 홈페이지 : www.privacy,go.kr
    • - 전화 : 02-2100-3394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 전화: (국번없이) 118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 전화 : 1833-6972
      경찰청 사이버테러 대응센터
    • - 홈페이지 : www.netan.go.kr
    • - 전화 : (사이버범죄) 02-393-9112 (경찰청대표) 1566-0112
  • 11.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최소 7일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 이 개인정보의 처리방침은 2015.04.01 부터 적용됩니다.
    • -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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